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빛깔 이쁜 샤프란(크로커스) 그리고 모과꽃

쌩~~쌩~~바람이 다 날려버릴 것 같습니다.

따뜻하던 날씨가 왜이리 추운지 이제는 꽃샘추위가 없을줄 알았더니

오늘은 참말로 추운 날씨로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휴일은 잘 보내셨는지요?

날씨가 떨어졌던 감기도 다시 붙을것 같네요 ㅎ~

이런 날씨가 수요일이라야 풀린다고 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움 가득한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빛깔 이쁜 샤프란(크로커스) 그리고 모과꽃]

꽃말.........................샤프란▶후회없는 청춘,기다리는 기쁨

                            모과▶조숙,정열,평범

 

 

 

 

모과꽃

 

이제 나무에는 파아랗게 새싹이 올라오기 시작하는데

얼마나 이쁜지 몰라요 ㅎ~

 

모과꽃도 이렇게 분홍빛을 발하며 필때가 되었는데

날씨가 추워져서 놀래 주춤하겠죠 아무래도 ~

 

 

샤프란

 

샤프란은 은밀히 구분한다면

봄에 피는꽃을 크로커스

가을에 피는꽃은 샤프란이라고 한다는데

크로커스도 샤프란이니

저는 샤프란이라고 부를까합니다.

 

이꽃 샤프란 아니고

크로커스라고 태클걸기 없기입니다 ㅎㅎ

 

 

 

모과

 

온실속에서는 아무래도 일찍 피었더군요

이쁩니다.

못생긴 사람을 모과같다고 표현하기도 하지만

모과향도 좋지 빛깔도 좋지

꽃은 또 더 이쁘지 왜 그렇게 비유를 하는지 ㅎㅎㅎ

 

 

발걸음 하시는 모든 님들!~

오늘은 추운 날씨의 한주 시작하는 월요일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