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이뿐 풍경

김천 부항댐 짚와이어,출렁다리 그리고 풍경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내렸습니다.
작은 풀잎위에도
손바닥만한 나뭇잎 위에도
그리고
날씨처럼 착 가라앉은
마음속에도 비가 내렸습니다.

장마철이라
왔다리 갔다리 하는 비를 어쩌겠어요
스스로ㅎㅎ즐기는 수 밖에ᆢᆢ

각설하구요ㅎㅎ
불금입니다.
야심해져 가는 시간입니다.
편안한 시간 되시구요~

지난주말 토요일에 다녀온
김천부항댐 풍경 포스팅 해봅니다.

처음 가봤는데 잘 해놓았어요
많은이들의 관심사는 93m높이의 철제탑위로 올라가서 외줄에 의지해서 하늘을 날며 댐을 건너갔다 건너오는 짚와이어였습니다.

고소 공포증이 심한 저는 올려다보는것만도
ㅎㅎㅎ부들부들ᆢ근데요 내일 아니라고
하늘을 나는 사람들 보는 일은 또 자꾸 쳐다보며
엄지척 해진다는겁니다.

당근 출렁다리도 어질어질 하고 자꾸만
ㅎㅎ물속으로 끌어당기는것 같아 멀찌감치에서
보기만 했답니다.(순 엉터리 인생입니다ㅎㅎ)

?짚와이어를 아래서 올려다보며 찍었더니
타는분들이 한점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사람형태로 보임이 또 신기하구요
ㅎㅎ찾아보세요

?마구 마구 담은 사진속에 집에 와서 보다보니
세상에 하늘에 잠자리가 엄청 모델이 되어
날고 있네요ᆢ한점으로ㅎㅎ찾아보세요
잠자리 역시 형태가 다 보이게 찍힌게 신기합니다. 사진의 매력인가요ㅎㅎㅎ

'[흔적] > ♣.....이뿐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늘이 만든 멋진 작품  (0) 2020.07.25
칠곡 동명 저수지  (0) 2020.07.18
대구 강정보  (0) 2020.07.07
경주 첨성대의 풍경  (0) 2020.07.03
오랜만에 경주 감포 바다보고 왔습니다~^^  (0) 2020.0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