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이뿐 풍경

가을 반영 담아봤습니다...솜씨는 없지만 ~~

안녕하세요~~~수수꽃다리입니다!~^^

밤새 안녕히 주무셨는지요?

 

어제는 중국의 스모그 현상의 영향으로 서울 및 중부지방에는 미세먼지

 아니 아주 희뿌연 먼지로  힘드셨을 것 같은데요

저는 어제  언제나 반기는 시골 다녀왔습니다.

다녀오는길에 용연사 골짜기로 넘어오면서 잠시 가을을 만끽하면서

사람들 구경하면서 여러가지 이름모를 야생초도 구경하면서

못가의 가을 반영을 담아봤습니다. 몰론 용연사는 들러지못했구요...

 

아~~가을은 이렇게 깊어가네요..그리고 정말이지 간단 말 한마디 않고 훌쩍

가버릴 가을입니다...발걸음 하신 반가운 님들 ...놓치지 마시고 가을을 즐겨보세요!~~

구지 멀리 가지 않아도 가을은 언제나 곁에서 화려한 손짓을 하고 있답니다 ~~^^

 

오늘아침도 기온은 여전히 차갑네요...앞으로는 더 추울것 같은데

저는 지금 감기기운으로 진땀이 나고 있네요 ㅎㅎㅎ

감기 조심하시구~~~또 조심하시구~~독감 접종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하시고

행복한 하루 열어가시길 바랍니다~^^

 

 

 

 

 

 못가에 피어있는 야생초...풀인데요 잎을 보니 우슬초 같은데 우슬초도 꽃인지 열매인지가 피는지 모르겠네요

정확하게 이름을 알 수가 없지만 ..특이해서 담아봤습니다.

 

 이 사진도 뭔지 모르지만 담았습니다...요즘 약초에 관심이 많은지라

풀숲만 보이면 ,,,눈이 빤작 반짝거리면서 이름을 아는 약초가 없나?...하고 살펴본답니다.

이름은 모르지만 약초 안되는것이 없더라구요...예전엔 그저 밟고 다니는 풀이었는데 말이죠...신기합니다 ㅎ~~

 

 

얘는 다들 아시지요!~~

"붉은 털 여뀌"

언젠가 부터 예전에 친했던 풀이었는데 이름을 알고부터는 참 이뿌고 관심이 가더라는 이야기입니다 ㅎ~~

그래서 볼때마다 담아보는데 이쁘게 담질 못했네요 ..에구~~~

그래도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흔적] > ♣.....이뿐 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란다에 담은 야경입니다 ~^^  (0) 2013.11.24
가는 가을이 아쉬어서 잠시 지난 가을을 생각해봅니다~^^  (0) 2013.11.21
이른 아침 풍경  (0) 2013.10.01
서쪽하늘  (0) 2013.08.27
하늘  (0) 201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