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벗들과 함께

우양회 벗들과의 3월 모임

안녕하세요!~

보랏빛 향기의 추억 수수꽃다리입니다~^^

 

휴일은 잘 보내셨나요?...

오전에 비가 와서 방콕하자 생각하고 있는데

친정언니의 콜로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비가 그쳐서 햇빛이 나다가 사라졌다가

덥다가 바람이 많이 춥다가,,,참 희안한 날이었지요 ㅎ~~

 

오늘밤 이렇게 늦게 3월이 가기전에

양띠들의 모임이 있어서 다녀온 모습을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어릴때 한동네..같은 초,중을 나온 고향 벗들입니다!~~

그냥 이쁘게 봐주세요 ㅎㅎㅎ~~

 

[우양회 벗들과의 3월 모임]

 

 

 

 

 

 

봄은 오는가?

어디쯤 오고 있는가?

완연한 봄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우리 양띠 미시들의 모임은

언제나 기다림이다~

 

늘 반갑고 즐겁고 웃음이 그칠사이 없이...시간의

흐름도 참~빠르게만 느껴진다 .

 

 

 

 

 

올해들어 홀수달 세번째 수요일로  변경해서 두번째 모임인

어제 2014.3.19일 저녁 7시

양띠들~~15ㅂ명주에 13명 참석

그리고 수석부회장 참석

봉덕시장 근처 생오리집에서

지글지글 오리도 굽고

하하호호 수다도 떨고~~정말로 기분좋은 시간이었다.

 

이번달은 특별히 동기회 수석 부회장이 격려차 방문해서

찬조금\100,000을 흔쾌히 ...너무 고마웠어!~^^

먹고 마시고 이야기꽃을 피우고~~

2차는 길건너 신미네 가계로 go!~~~~

울 아짐들 들어서자마자 난리다~~

신데렐라 신발 찾느라고~~ㅎㅎㅎ다들 하나씩 장만해서

다음달 동기회 팔공산 모임을 기약하고

각자 홈으로 ~~~즐거운 시간으로 마감했었다.

 

 

 

 

 

 

 

 

 

 

 한상~~

 

굽고 또 굽고 ㅎ~

 

 

 

 

 

 

 

 

 

한쌈하셔~~ㅎㅎㅎ누구손?

 

 

온통 마늘 ~아짐들이 마늘을 어찌나 좋아하는지...

 

 

 

 

고기보다 마늘이다~~ㅎ

 

 

 

맛있나? ㅎ~~

 

 

누가 누군지 아직도 헷깔려 하는 친구ㅎㅎㅎ

김 뭐시기를 ㅎㅎㅎ조 뭐시기라고 ㅎㅎㅎ

 

마이 뭇나?~

 

어이쿠~~아짐들 다 이쁜데  ㅎㅎ이내폰이 영 아니라서

사진이 별루다~~이해바란데이~~^^

 

 

 

일년동안 한번도 안빠지는 친구에게 주는

이쁜 양~~~

퀼트에 재주있는  친구의 솜씨

몇개를 만들어야 하나?...눈도 어깨도 손가락도 아플텐데...

할줄알면 같이 하면 좋겠구먼.......

 

 

 

 

 

 

 

 

 

신발 가계를 하는 친구의 가계에서 신데렐라 신발을 찾고 있는 아짐들!~~

ㅎㅎ친구혼을 다 빼놓고 온거 같다 ㅎ~~

그래도 이것 또한 즐거움의 하나였다~~^^

 

님들 모두 편안한 시간 되시고

낼 또 한주 멋지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삶] > ♣.....벗들과 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향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0) 2014.09.19
고향 동기들과 팔공산에서 하루를!~~~^^  (0) 2014.04.22
우양회 모임~~  (0) 2014.02.08
떠나간 친구  (0) 2012.10.09
부산 나들이  (0) 201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