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천년초의 앙증스런 노란꽃이 하루 시작을 즐겁게 합니다~^^

메르스 메르스~~~

메르스가 대구까지 뚫였네요

참, 이해할수 없는 일이네요....

그동안은 개인위생 철저히 지키면 되겠지 했던게

완전 피부로 와닿습니다.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님들 모두 안녕하신지요?

세상이 가뭄으로~~메르스로 난리입니다.

날씨도 오늘은 흐린상태로 시작했구요

그래도 여름이라 그런지 조금 후덥지근 하기도 하구요~

목요일 오늘도

손발 잘 씻으시고 외출시 마스크 착용하시고

위생에 신경쓰셔서 건강한 6월 되시길 바랍니다~^^

 

 

[쳔년초의 앙증스런 노란꽃이 하루 시작을 즐겁게 합니다~^^]

 

 

 

윗층에서 나눔 받아 아이스크림 스치로폴에다가

모래를 섞어 심어놨더니

 

 

뿌리를 내리고 새싹이 나는것만도

신기하고 반가웠는데

 

어느날 보니 이렇게 노란꽃이 피었습니다 ㅎ~

아쉽게 한송이 피었지만

 

 

 

 

처음보는 꽃에 무지 반갑고 ~또 이뻤지요 ㅎ~~

이른 아침 일어나면 자동으로 베란다를 나가

꽃들을 들여다봄으로 시작하는데

 

 

작고 앙증스럽게 한송이지만

사람을 참 즐겁게 합니다.

그기다가 천년초는 가시만 제거해주면 다 먹을수 있는 건강식품으로

거듭나고 있어서 더 이쁘네요

 

★천년초 효능...... 당뇨에도 좋고 변비,관절염,두통,불면증.....

쥬스를 내어 먹을때는 공복에 드시고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만져야 합니다.

부드럽고 새싹이라고 만만하게 보고 맨손으로 만졌다가는

보이지 않는 가시에 고생합니다 ㅎㅎㅎ제가 그랬거든요~^^

★가시를 잘 손질해서 먹기좋게 잘라서 그냥 먹어도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