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라일락 향기

오늘이 불로그 시작한지 1,000일째 되는 날

 
오늘이 불로그 시작한지 1,000일째 되는 날 
오늘이 수수꽃다리가 "추억 만들기"라는 플랫닛에서 daum불로그로 옮겨온지
1,000일째 되는 날입니다.
며칠동안 대상포진으로 약을 먹어서인지 아직 이겨내지 못해서인지
온몸에 힘이 없네요....낮에는 살짝 덥다는 생각이 드는 오늘 이제야
컴앞에 앉아보니 오늘이 딱~~1000일째 되네요
때로는 열심히 또 때로는 게으름도 피우가면서 
부족한 글에 사진을 올리면서도 즐거운 나날이었습니다.
아는 님이 많지 않는지라 그리 많은 댓글도 방문수도 활발하지 못하지만 그간 
소중한 흔적 남겨주신 여러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쭉~~~글로써 많은 님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맛나는 요리,맛집...좋은 정보들을 
보고 배우면서 살아가렵니다 ㅎ~~~
맛나는 음식과 차로 대접해 드려야 하는데
ㅎㅎㅎ지금은 비실 비실 중이니 양해해주시길 바라며
지금 이시간 혼자 자축하고 있습니다~
멋지고 행복한 그리고 즐거운 저녁 시간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무리 짓습니다.손에 힘이 안들어가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