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라일락 향기

요즘 세상 참 좋아졌네요...친구가 카톡으로 쏘아준 멋진 풍경들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

벌써 토요일 한주가 휙~~지나가버렸네요...그래도 요즘은

제법 즐겁고 바쁘게 알차게 보낸듯해서 행복합니다.

뭐~~그다지 특별하거나 거창하게는 아니지만 일상의 삶속에서 만족하면서 즐거우면

그게 바로 행복이라 생각합니다.

 

 

주말...기온은 차기는 해도 바람이 없으니

날씨가 좋을것 같으네요....살짝 드라이브도 좋고 가까운곳 산행도 좋고 단풍을 즐기며

멋진 가을날 보내시는것도 좋을 듯합니다.

저는 ..아이들도 나름 다 스케쥴이 있어 나가고 옆지기도 출근하고

여태 부랴부랴~~일 좀 하고 제가 좋아하는 시간  끄적끄적 거리고 있습니다.

 

요즘은 모두들 불로그도 많이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카카오 스토리도 많이들 하지요

저 역시도 한지는 얼마되지 않았지만 친구들의 소식을 금방 알 수 있어서 좋긴 하더라구요

며칠전 멀리 있는 친구의 소식이 올라왔길래 봤더니

바다.하늘.단풍 ,일출 온통 제가 좋아하는 사진들이길래 좋다고 댓글 달았더니

이렇게 멋진 사진들을 보내왔길래 올려봅니다.

친구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반가운 님들!~~

건강하시고 즐거운 주말 ~~

멋진 가을날~~

행복한 시간으로 채워지시길 바랍니다~^^

 

 동해안 일출

 

 

 통일 전망대에서 바라본 전경

 

 

해금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