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병원에서 전시중인 우리나라 국화 명인의 작품 구경함 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어제 보다 오늘이 날씨가 많이추워졌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도록 목도리 장갑 마스크만 착용해도 체온유지에 많은 도움이 된다니

꼭 하고 다니시면 좋겠네요 ㅎ~

 

몇칠전 건강 검진차  집에서 몇코스 되는 곳의 병원을 갔습니다.

그 병원은 건강검진..또는 대장질환,유방암..이쪽으로 유명한 병원이라

깨끗하고 병원 특유의 냄새도 안나고 예전에 시어머님 모시고 다녔던 때보다 훨씬 좋아져 있었습니다.

 

옆지기가 2박3일 입원해 있는 바람에 병원 구석 구석을 구경했는데요

병원 여기저기 커다란 국화송이 화분이 눈에 띕니다.

처음엔 병원에 저렇게 놔두는게 안 어울린다 싶었는데

국화송이가 대수롭지 않아 자세히 살펴보니

우리나라 국화 명인의 작품이라네요~~

퇴원하는 날 퇴원수속을 밟으려고 기다리다 몇컷 담았습니다.

제가 담으니 아저씨들 아줌마들도 쭉~~따라 담는거 있죠 ㅎㅎ

 

자!~~한 번 구경해보실까요?...

 

 

 

 

 

 

어떻게 하면 이쁜 꽃을 더 이쁘게 ..아니 있는 그대로만이라도 찍어볼까?..하고

이리 저리 마구 담아봤습니다~^^

 

 

 

 

 

 

 

 

 

 

 

 위에 노란 큰 국화 송이가 달고 있는 ㅎㅎ이름표입니다.

국화축제에 가보면 국화도 이름이 어찌나 다양한지 ...축제장 벗어나면서 다 까묵어 버립니다..

이 국화도 들어도 보지 못한 품종인데요..생긴건 많이 본듯한 모습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