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추웉 겨울에도 이쁜빛으로 견디는 서양 배추꽃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2014년 갑오년 새해도 어느새 3일이 지나고 있네요,,,

새해 첫날 계획했던 모든 일들이 ㅎㅎ작심삼일이라고

내일부터 허지부지 되는건 아니시겠죠 ㅎㅎ

 

 

 

요즘 날씨가 좋아서 정말 좋습니다,,,어디론가 마구 가고 싶은데

쉽지가 않네요,,,

 

 

이 겨울철에도 이리 이쁜 빛깔로

너는 꽃이니?

너는 배추니? ㅎㅎ

하고 말걸고 싶어지는 이녀석들이

제 발길을 또 붙잡네요...

그래서 그냥 마구 담았습니다,,,

 

 

 

 

탕빈 방을 방문해주시는 님!~

감사드리고 편안한 꿈길 되시고,,,

주말도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