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이 추운 겨울에 남천열매가 건조함을 달래주네요~^^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해봅니다,,,

참 ~~바쁘게 돌아가다 보니 불방까지 손이 닿지 않네요...

찾아주시는 님들 넘 감사드리구요,,,,

날씨가 다시 추워져서 감기 드실지 모르니...조심하시고

눈이 온 지역에는 빙판길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나날이 복된날 되시길 바라구요~~감기 조심하세요!!!~~

 

 

 

남천열매

 

약용으로 쓰이는 남천나무가

조그맣게 피는하얀 꽃도 이쁜데

이추운날에도 빨갛게 익어 눈길을 끄네요..

남천을 집에서 키우면 참 좋다네요,,,

남편을 보호하는 나무라든강 ㅎㅎ

그래서 그런지  요즘 꽃집앞을 지나가면 남천 나무 화분을 많이 팔기도 하더라구요~~

참~~기특합니다,,얼지도 않구!~~

이렇게 이쁨으로 겨울을 이기네요~~

 

사진을 마구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