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이뿐 풍경

태풍 너구리가 지나가고 난후의 하늘~~

 

 

덥습니다~~

마구 마구~~덥습니다.

ㅎㅎ갱년기가 다가오나봅니다 ㅎ~

이미 들어섰나봅니다.

ㅎㅎㅎ티비를 보니 갱년기가 사춘기보다 더 무섭다고도 하고

사춘기가 갱년기보다 더 무섭다고 하는데...ㅎㅎㅎ

님들 곁에 계시는분들 혹시 이런 증상이면

ㅎㅎㅎ무지 무지 베려해주시고

위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세요 ~그게 약보다 더 효능좋은

처방입니당 ㅎㅎㅎ

암튼

 덥습니다~~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인가요?..

유난히 저는 해마다 6월이면 여름 맞이를 앓고 있습니다 ㅎ~~

비켜가지 않고 어기없이 찾아오는 여름 맞이 ㅎㅎ

오늘도 모ㅜ지 더울것 같네요~~

지금 밖에는 햇빛이 장난이 아니게 강렬하구요~

매미는 "오!~~내 세상이다"~~~하고 마구 마구

난리 부르스를 추는듯이 지치지도 않고 구애를 하고 있네요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ㅎ~~

태풍 너구리 피해는 없으신지요?...

너구리가 지나가고 난후 어느 날 하늘을 올려다보니

제가 좋아하는 하늘이라 ㅎㅎ어김없이 차를 타고 가면서 마구 담았습니다..

물론 저는 조수석에서요 ㅎ~~~

 

 

 

 

 

 

 

 

 

 

 

 

 

 

 

 

 

 

 

 

 

 

 

 

 

 

 

 

무지 더운날!~

우린 님들 일일이 자주 찾아뵙지 못해 죄송하구요~~

시원한 수박 한조각 드시고 가세요!~~^^

 

감사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