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 ♣.....맛집

대구/서재맛집/국수전문점 참 국수가~~

요즘은 오전은 흐린날씨로 시작하는것 같아요

안개가 자욱하니 서서이 걷히면 날씨는 참 좋은데 말이죠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어느새 목요일이네요

한주도 행복한 시간들이 되시고 계신지요?..

저는 영 컨디션이 좋지를 않네요

날씨 때문이라고  생각하면서 ㅎㅎ힘을 내야겠는데 말이지요

 

 

 

우리 님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룻길 되시길 바랍니다~^^

 

 

[대구/서재맛집/국수 전문점 참국수가}

 

 

 

 

 

 

 

일을 보고 국수가 생각이 나는날

어디로 갈까 하다가 지인이 정말 맛있다고 소개한

국수집을 찾아갔습니다.

 

 

 

 

 

 

식당안에 들어서니 아담하니 좋네요

평일 낮인데도 손님들이 많았구요

벽에 낙서를 봐도 얼마나 손님들이 찾는지 알수 있을 것 같아요 ~

 

 

 

 

 

한쪽에는 다육이와 꽃나무들이 있네요

사장님이 식물을 좋아하시는 듯 합니다 ㅎ~~

 

 

 

 

 

주방쪽도 한컷 해보는데요

많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메뉴들인데요

국수가격도 착한듯 합니다.

잔치국수가 3,000원

차게 먹을지 따뜻하게 먹을지 선택 가능하구요

물론 요즘은 따뜻한게 좋겠죠

 

다이어트에도 좋은 팥칼국수도 있습니다.

 

 

 

 

 

 

이집은 특이하게 ㅎㅎㅎ탁자번호가

화투가 붙어있습니다.

제가 않은 자리가 9번탁자지요 ㅎ~~

맞나요?..화투를 어릴때 민화투 쳐보고 한번도 안해봐서리 ㅎㅎㅎ

 

 

 

 

 

저는 잔치국수를 좋아해서 주문했더니

빨리 나오네요...국물맛이 좋았구요

국수는 뭐니 뭐니해도 국물맛이 좌우하는 듯 합니다 ~

 

 

 

 

 

김도 듬뿍 들어있구요

양도 많습니다 ㅎ~~

 

 

 

 

 

 

함께 간 옆지기는 참들깨 국수를 주문했는데

좀 늦게 나왔네요

따뜻한 국물에 들깨가루가 가득합니다.

구수하고 시원한 국물맛도 좋았습니다.

 

요즘은 웰빙~~웨빙해서 국수도 다양한 재료로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왠지 들깨국수는 보양식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ㅎ~~

 

위치는요

계명문화대학 정문에서 서재방향으로 고개를 쭉 넘어가서

서재 입구 왼쪽에 도로변에 있습니다.

찾기도 쉬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