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저의 대명사 수수꽃다리,리라꽃,라일락이 은은한 향기로 유혹을 합니다~^^

오늘은 또 현재 초여름 날씨 같습니다.

이건 무슨 갈대와도 같은 여자도 아니고 날씨가 갈팡질팡~

그래도 꽃들은 한꺼번에 와르르 피어나는 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오늘은 불금 ~~그리고 초이튼날~~

저는 초하루 기도를 가지 못해서 오늘 한국불교대학 대관음사에서 초하루 기도를 올리고 왔습니다.

역시 나이를 들어가면서 어떤 종교든지 하나는 가지고 있음 생활에 의지도 되고 활력이 되는 것 같아요 ㅎㅎㅎ

 

 

불금이네요~~

저는 서울서 아들이 밤에 내려오는 날입니다.

올때는 기다려지고 갈때는 안쓰럽고 가고나면 허전하고~~~그래도 보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니 기다려집니다 ㅎ

 

 

우리 님들도 즐거움 많은 불금 되시고

또 미소 많이 짓는 오후시간 되세요~~행복하세요!!!~~~^^

 

 

[저의 대명사 수수꽃다리,리라꽃,라일락이 은은한 향기로 유혹을 합니다~~^^

꽃말...............................첫사랑,젊은날의 추억

 

 

 

나!

수수꽃다리!

리라꽃!

라일락!

 

올해는 유난히 향기가 좋다고 하니

나이가 들어서 그렇다는데... ...

 

이런~~어쩐다~~

나이 먹기 싫은데...

날씨는 또 와이리 좋은지....

 

(2016.4.8.수수꽃다리)

 

 

 

 

 

 

 

 

 

 

 

 

수수꽃다리

라일락

리라꽃

다 같은 꽃을 두고 부르는 이름인건 아시죠!~

 

 

 

 

 

 

 

 

 

올해는 유난히도 조금 과하다 싶은만큼의 진한향이 나는

수수꽃디리향이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습니다 ㅎ~~

중독성이 있어요 ㅎ~

 

 

 

 

 

 

 

 

노랑생을 싫어해서 민들레도 싫어하는데

올해는 또 민들레도 이쁨으로 다가오니

제가 나이가 든게 맞을까요 ?ㅎ~~

 

 

 

 

 

 

지금 사진을 보는데도 향이 진동을 하는듯 합니다.

멀리서 풍겨오는 라일락향~

참 좋습니다.

향을 맡으면

"이게 무슨향이지?"~

하지 않을 사람은없을듯

유혹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