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라일락 향기

대구 수성못의 요즘 풍경

 

 

 

 

 

 

 

 

 

 

 

 

 

 

 

 

 

 

 

 

주말입니다.

햇살은 아주 좋은데 기온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기온차가 많다보니 감기가 찾아왔어요ㅎㅎ

그동안 가을 맘껏 만끽하라고 견뎌주던 고마운 체력이

이제 바닥이 났나봅니다ㅎㅎ

 

님들도 감기 조심하시고

막바지 올한해 즐겁고 행복한 나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대구 수성못의 요즘 풍경]

 

며칠전

아들이 있는 부대 직전 선임은 아니지만

선임 엄니를 만났어요

카페에서 댓글로 보다가

쪽지로‥카톡으로‥

같은 지역에 살고

같은 부대에 아들이 있고

엄마들끼리 나이가 같고

ㅎㅎ부담없이 친구가 생겼습니다.

 

인연은 만드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잘 이어감이 더 중요하다지요‥‥

진실한 맘으로 ‥있는 그대로‥

참,좋은 인연이었음 합니다ㅎㅎㅎ

그날 함께하며 한바퀴 걸어본 요즘 수성못

풍경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