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자그맣고 앙증스런 산사과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네요~^^

비내리는 휴일~~비를 맞아 꽃들은 지고

푸르름은 더한층 짙어질것 같네요~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고3아들 공부하는 시간에 저는 다른방에서

오랜만에 블방을 밝힙니다 ㅎ~

이 비에 동기회 야유회 다녀온 옆지기는 거실에서 코를 골며 꿈나라구요 ㅎ~

 

 

휴일 행복하게 잘 보내셨는지요?

요즘은 하루 하루 푸르름이 짙어가는 모습을 보니 시간이 참 잘간다는 느낌이드네요

이밤도 깊어가는 시간

우리님들!~~~편안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자그마한 앙증스런 산사과꽃이 흐드러지게 피었네요~^^]

꽃말.......................유일한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