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화려하고 이쁜 꽃이불 같은 연산홍과 겹연산홍이 만발하네요~^^

이제 완연한 봄날씨가 이어지고 있으니 참 좋습니다.

한낮에는 덥다는 기분이 들정도이구요

거리의 가로수는 녹음이 더욱짙어가고 있으니 생동감도 느끼고

한마디로 참 좋은 시절입니다 ㅎ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봄꽃이 차례차례 피어주니 볼게 많아서

좋은 요즘~~잔인했던 4월의 기억도 곧 다가

올 5월에 조금은 묻히겠지요...

 

 

벌써 또 목요일도 저물어가고 저녁시간이 다가오네요

오늘은 어떤 메뉴로 저녁을 드실건지요?

반찬을 뭘 해먹어야 힘이 팍팍 날까요? ㅎ~~

암튼 즐겁고 맛있는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화려하고 이쁜 꽃이불 같은 연산홍이 만발하네요~^^]

꽃말..........첫사랑

 

 

 

 

 

 

색이 너무 곱습니다.

 

 

새하얗고 깨끗한 느낌이 연산홍

 

 

 

 

 

빨간색도 불타고 있습니다.

 

 

 

 

 

 

 

 

이색도 너무 곱네요 ㅎ~

빗물을 머금은 모습도 이뿌고요

 

 

 

 

 

 

 

 요거는 오늘 처음봤는데

겹연산홍도 있나봅니다.

꽃은 뭐든 겹으로 피는게 더 이뿌게 다가오네요 ~

 

 

 

 

 

 

봄은 속절없이 가버리더니

 

 

 

아쉬움 모아

이렇게

 

 

 

화려하게 다가오네요~

 

 

 

 

중독이 될만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