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어쩔려구~~이 가을에 피었니?~연산홍

비가 내립니다.

올해는 가을비가 아주 잦네요

그래도 가뭄이 해소가 되지 않는다니 참 많이도 가물었다는게

실감이 나는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비 내리는 수요일도 시작이 되었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시간 만들어가시구요~

 

 

거리에는 온통 은행잎이 흩날려 비를 맞고 있네요

그래도 참 이쁘게 보이는건 나이탓 ㅎ~아니겠죠?~ㅎ

좀 지저분하긴 해도 가을한철은 그저 즐길수 있는 선물이라 여겨봅니다.

 

[어쩔려구~이 가을에 피었니?~연산홍]

 

겨울로 가는 길목에 눈에 들어온 어여쁜 연산홍

단풍철에 왜 피어났을까요?ㅎ

질투가 났나?~ㅎ

어쨋든 철이 아닌 꽃이 요즘은 참 많이 피어나는듯 합니다.

그래서 더 반갑고 신기해서 또 이리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