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라일락 향기

날씨가 많이 춥네요~^^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날씨가 너무 많이 추워졌습니다.
이제는 겨울인가봅니다.
전국에 눈소식도 있고 실제로 많이 내린곳도 있다니...
근데
대구는 눈이 엄청 오기 싫은가봅니다.
어젯밤에 살짝 내리더니 그만인네요
오늘도 곧 내릴듯이 흐린날씨였는데
지금은 햇빛이 쨍쨍하네요 ㅎ~~
 
저의 요즘 걱정거리는
아들의 대학수시 합격소식을 기다리는 거고
또 하나는 오랫동안 함께 했던 행운목이
시들시들 기운을 내지 못하네요
 
실수로 화분을 넘어트리는 바람에
깨어져서 철이 아니지만 어쩔수 없이 화분갈이를 했는데
한달이 다가도록 몸살을 하고 있답니다.
잘 살아나길 바라는 마음이네요
그동안 긴긴세월동안 (18년) 꽃을 피우지 않는다고
ㅎㅎ타박한게 미안할 정도로 안쓰럽습니다 ㅎㅎ
 
 
 
추운 겨울
춥지만 또 겨울을 즐기면서
건강 잘 챙기시고
행복한 나날 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