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발길닿는 곳

경남 합천 영상 테마 파크

비가 내립니다.

봄을 재촉하는 비가요~~

이 비가 그치면 이제 완연한 봄날이 될 것 같아요

비가 오는데도 춥지 않고 포근하니 말입니다~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비가 내리는 불금의 날입니다.

많이 내리지는 않지만 어두컴컴하니 기분조차 다운되네요 ㅎ~~

그렇지만 불방 불밝혀 환해지고 싶다는 생각에 컴앞에 앉았습니다.

 

오늘 하루도 모든 분들 축복받는 하루 되시고

웃음 많은 시간 되세요~~^^

 

 

[합천 영상 테마 파크~~]

 

 

막상 컴앞에 앉고 보니 폴더속에 미쳐 포스팅 하지 못한

사진들이 있어서 먼저 올려봅니다.

지금부터 한달전쯤 ㅎㅎㅎ설날때 사진이네요

 

시댁에서 명절을 보내고 오후에 친정으로 가는 길목

서울에 있는 딸이 가보지 못했다고 해서

들렀던 합천 영상 테마파크에 들렀었지요

 

설날인데도 오가는 사람들이 많이들 찾고 있었구요

명절이라 입장료는 무료이고 체험은 유료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들이 어릴때 몇번을 가봤지만 이제 다 자란 아이들하고 가니

또 다른 기분이더라구요 ㅎ~~

그래서 마구 마구 또 담았습니다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다시 한번 기억을 더듬어봅니다~^^

 

 

 

 

 

 

 

 

 

 

 

 

 

 

 

여기서 많은 영화들이 촬영이 되었구요

최근에는 추사랑이 아파 추성훈씨가 출현하는 영화도

요기서 촬영되기도 했답니다.

 

 

 

 

추억의 장난감들오 ㅎㅎ팔고 있었는데

요 딱지 ...인형 옷입히기가 참 반갑더라구요~~

 

 

라이브 음악을 들을수도 있구요~~

요거는 시간대가 있는것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