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이뿐 풍경

단풍놀이 동네에서 했습니다~^^

낮에 잠시 비가 내렸습니다.

오늘 전국으로 비소식이 있더니 오전내내 잔득 흐려있더니

비가 잠시 내린 금요일 행복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모두들 가을이 간다고 하는데

저는 가을이 참 늦게 와서 이제야 절정임을

느끼네요‥한동안 친정엄니 간병하느라

바깥세상도 어느 정도 단절된 느낌이더니

이번 가을은 천천히 제게 왔네요ㅎㅎㅎ

 

오늘 잠시 외출중에

동네 가로수가 어찌나 이쁜지 ‥‥사진찍기 좋아하는

제가 또 폰놀이 단풍놀이 즐겨봤습니다.

 

저희동네 단풍 구경해보실게요!~~ㅎㅎㅎ

 

[단풍놀이 동네에서 했습니다~~^^]

 

지난번 포스팅때 사진보다 더 이뻐진듯 합니다.

물론 장소도 다르고요‥‥가을은 참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