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라일락 향기

군위 영화 <리틀포레스토> 촬영지
























지난달 오랜만에 집에 내려왔던
딸이랑 데이트중 가보고 싶은곳이 있다길래
어디냐고? 했더니 여기가 한번 가보고
싶다해서 아직은 서툰 운전 실력이던
딸이 운전한 차를 타고 시골 들판길을
달려서 가본곳입니다.

ㅎㅎ괜히 팔다리에 힘이 들어가서
엄마아빠는 긴장하고
생각외로 딸은 차분하게 잘 달려줬네요
복잡한 서울에서만 운전 해본 실력이라
ㅎㅎ한적해서 할만하다는 딸
ㅎㅎ함께 있음 웃을일이 참 많은데
서울살이를 고집하는 딸입니다ㅎㅎ


일본영화를 각색한 배우 김태리 주연의
<리틀 포레스토>
영화를 보지 못한지라
이곳을 다녀온후 영화를 찾아서 보고
또 한번 더 가봤습니다.

무엇보다 차소리가 안들리고
평화로운 작은 시골 마을,
그리고
덩그러니 집한채가 촬영지지만
나름 가꾸고 있고 맑고 드높은 하늘이
주는 큰즐거움이 더 좋았습니다.
하늘을 좋아하고 자연을 좋아하는
제게는ᆢᆢ

두번째 갔을때는
언니,형부랑 함께 갔더니
형부 하신말씀ᆢᆢ여기가 뭐가 좋다고
하는지 이해가 안간다고ᆢㅎㅎ가난하게 어릴적 살던시골인데 ㅎㅎㅎ

저는 그래서 더 좋아라합니다.
시골풍경,정서, 풀,꽃, 새,하늘, 산ᆢᆢ

아, 요즘은 시골살이가 고픕니다.
조용하고,코로나19하고는 딴세상 같은,
공기만 마셔도 살것 같은 시골이
그리운걸 보니 늙어가나봅니다.
아니 익어가야겠습니다ㅎㅎ


???모바일로 포스팅할때도
컴으로 포스팅 할때처럼 글 사이 사이
사진 배치가 가능하면 좋겠다.
그럴려면 개인적으로 다른공간에서
글 작성후 가져오는 방법이 있긴하지만
바로 바로 포스팅 하는 사람들에게는
번거로운 불편함이 따른다ᆢ개선의 여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