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라일락 향기

제 6회 대구 아줌마 축제장 다녀왔습니다 ~^^

안녕하세요!~~수수꽃다리입니다 ㅎ~~

여유로운  휴일날 모든게 느긋하게 돌아가는 오늘 저는 감자기 언니의

콜로 시골 친정집에 갔다가 이제야 돌아와서 집안일 좀 해놓고 지금

세탁기 돌리면서 이러고 앉았습니다.ㅎ~~

어제 다녀온 아줌마축제 사진을 올리고자 ㅎㅎㅎ

어제는 바람이 참 많더니 오늘 시골에서는 한여름 같은 날씨에 땀 흠뻑흘리고왔네요 ㅎㅎ

 

대구 두류공원 인라인 스케이느장에 열린 아줌마 축제가

올해로 6회째인데 아직도 대구분들도 모르는 분이 많은것 같습니다.

아줌마 축제도 다 있나?

도대체 거기 뭐꼬?...

아저씨 축제는 없나?...ㅎㅎ

저는 알고는 있었지만 올해 처음 가봤습니다.

아줌마들이 주축이 되어 열리는 행사로서 각지방의 특산물들이 올라와 전시 판매 시식이 되어있었고

아줌마 노래자랑 ,팔씨름대회...각종 행사가 열리고 있었습니다.

 

저도 아줌마다 보니 그냥 운동 삼아 한 바퀴 돌아보자 하고 절친한 언니랑 갔었는데 ㅎㅎ

역시 아줌마다 보니 가족들의 건강식품...반찬꺼리...눈에 확 들어옵니다ㅎ~~

각지방의 불루베리 막걸리...여기저기서 한모금씩 시식하고 인삼튀김,두부,떡 ,,,,한바퀴 돌고 나니

술을 잘 못하는 저는 살짝이 알싸한게 기분도 업되고 ㅎㅎㅎ

 

멸치 젖갈에 두부에 아삭고추,오징어를 사들고 왔습니다

더 사고 싶은게 많았지만 ㅎㅎㅎ대중교통을 이용하다보니 ㅎ~~~

암튼 올해는 백일장이 없어서 아쉬웠네요....한번 참가해볼까했는데...

그리고 행사는 오늘로서 끝이 났구요...좀 더 일직 가보고 포스팅 했더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휴일 가족들과 행복하고 여유로운 저녁시간 되시고 맛나는 저녁 되세요~~^^

동선따라 담은 사진 죽~~올려봅니다.~^^

 

 

 왠줄이 이리 길게 섰나했더니 ㅎㅎㅎ뻥튀기 줄입니다...뻥튀기를 한봉지씩 나누어주고 있네요...

아줌마 축제인데 ...할매도 할매도 아줌마도 아저씨도 많이들 오셨습니다 ㅎ~~

 

 예천 지방특산물 앞이구요~~~

 

 

 된장입니다...

 즉석에서 된장 청국장 끓여서 시식합니다...정말 맛있습니다 ㅎ~~

 

 인기짱인 인삼튀김....조금 사먹고 왔습니다 ㅎ~~

줄을 서서 사먹은 맛~~~보양식입니다 ㅎ~

 

 

 풍기인삼 ~~인물 좋습니다....좀 사려다가 말았습니다 ㅎ~~

 

 요기는 여러가지 반찬거리를 팔고 있는 곳입니다.

 

 

 요게 뭐냐면요?...아시죠?....모르신다구요....

저도 들어봤지만 첨 봤습니다...요게 요즘 약초로 인기있는 삼채입니다...저렇게 화분에다 심어서 팔고 있구요...

신기한 삼채 저게 그렇게나 몸에 좋다니 한번 더 쳐다봅니다 ㅎ~

 

 문경 오미자였던가 ㅎㅎ색깔이 이쁩니다..물론 쬐금 시식도 하구요...맛있습니다 ...

 

 요건 소금...

 

 이쁜 각가지 떡입니다...떡파는곳도 사람들 줄을 섰습니다...맛있기도 하구요 ㅎ~~

 

 여러가지 다육이녀석들 ....이쁨을 뽐내고 있네요..그리고 세상구경 나왔구요 ㅎ~

 

여러가지 스카프...아줌마들 좋아라 합니다...근에 보기보담 비싼 스카프도 많더라는 수수꽃다리 이야기입니다.

이상은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린 제 6회 아줌마 축제장이었습니다.

더 많은 볼거리가 있었지만 이런~~~폰 밧데리가 다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쉽게 눈으로 마음으로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