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 ♣.....맛집

대구 맛집/달서구 맛집/여러가지 밑반찬이 먹음직스레 잘 나오는 용산큰시장 입구 구룡포 회 도매

며칠전 신랑 생일날이었습니다.

그런데 며칠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ㅎㅎ당일날은 새까맣게 까먹고 말았지 뭡니까 ㅎㅎ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전날 밤에 "내일 아침은 무슨 국을 끓이지" 하다가

미역이 있으니 ㅎㅎ미역국을 끓였답니다 ㅎ~

물론 이 사실을 신랑한테는 비밀이었구요~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오늘은 수요일이네요~

하루 잘 시작하셨지요?...날씨가 지금 꾸무리한게 비라도 내릴 기세입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오니 시원해서 좋기는 하구요 ㅎㅎ

우리 님들 멋지게 하루 열어가시길 바랍니다~^^

 

 

 

[대구 맛집/달서구 맛집/여러가지 밑반찬이 먹음직스레 잘 나오는 용산 큰시장 입구 구룡포 회 도매]

 

 

 

 

방금 창밖을 내다보니 비가 내리고 있네요~

온단 소식 못 봤는데 말이죠..ㅎㅎㅎ

날씨 이야기는 그만 하구요 ~~

 

신랑 생일날 퇴근 시간에 맞추어서 운동삼아

마중을 나갔답니다,,요즘 종종 하는 일이긴 하지만요 ㅎ~

신랑을 만나서 들어오는 길에 ㅎㅎ그날은 생일이니 한턱쏘기로 하구

 동네 횟집중에 손님이 바글바글한 집으로 갔습니다. ㅎ

 

 

 

 

 

식당 외관입니다,,,아주 넓구요~

참고 ㅎㅎ이사진은 그날은 저기 식당앞에도 손님이 가득 계셔서

담지 못하구요~

 

 

★상호..........................구룡포 회 도매★

 

 

 

 

다음날 낮에 담은 사진입니다,,,동네이니 언제든지 가능하니까요...

밤이 되면 식당 내부에도 가득 손님이 계시구...

식당 정면 앞 바같에도 이렇게 새파란 의자와 탁자가 등장하면서

손님이 가득합니다,,,물론 옆의 공간에도 이렇게 차려지구요~

이날도 엄청 손님이 가득 겨우 한테이블 남아서 앉아서 주문했지요...

 

 

 

 

숭어를 주문하니 일명 찌개다시가 셋팅 되구요~

좋은 점은 손님이 저리 많아도

금방 금방 나온다는거... ㅎㅎㅎ

 

 

 

 

 

 

 

골고루 많이도 나옵니다,,,

물론 저는 저 번대기는 먹지 않지만요,,,고구마 튀김도 있구요...

 

 

 

 

 

 

 

 

어묵탕에 완두콩 삶은것도 있구요 ~~

 

 

 

 

그런데 또 저렇게 계란찜도 등장하더구요 ㅎ~~

다 젓가락이 가는 음식들이구요~~깔끔 했습니다.

 

 

 

 

드디어 회가 등장 합니다,,꼬들꼬들 맛났습니다 ㅎ~

 

 

 

 

 

회에 따라나오는 밑반찬들이 푸짐하니 좋은 집이었구요,,,

늘 오며가며 보지만 손님이 가득한걸 보고 왜저리 많지

그렇게 맛나나!~했는데..괜찮더라구요 ㅎㅎ~물론 산지 직송 도매라서 더 착한 가격이라 그럴수 있겠지요..

수수꽃다리는 가격은 찍지 못했습니다 ㅎ~

이상은 저희 동네 용산큰시장 입구에 있는 구룡포 횟집이었습니다.

이만하면 가볼만 했구요 ㅎ~~

 

위치요 장산 초등학교 근처에 있는 구룡포 횟집이 아니구요

여기는 용산1동 주민센타 뒷쪽

맥도날드 뒷쪽 공터 주차장앞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근처 용산큰시장 이렇게 찾으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