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여성들에게 좋다는 석류~~~꽃도 참 이쁘네요~~]

오늘 날씨도 여전히 바람이 많이 불어 덥지 않아서 좋은 날입니다.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오후시간도 즐겁게 잘 보내고 계시죠?..

전국적으로 소나기 소식이 있어서 아들 학교 갈때 우산 챙겨줬는데

햇빛 쨍쨍이네요 ㅎ~

 

서울에 있는 딸은 지금 서울에 우박 쏟아진다고

연락이 왔습니다..그래서 ㅎㅎ눈 크게 뜨고 잘 살펴봐라고 했네요 ㅎ~~

 

바람이 살랑 살랑부는 날 공원 벤취에서 책을 읽는 것도 참 좋습니다.

오랜만에 오늘 옛날 소녀적처럼 그래 봤습니다 ㅎ

인근 공원에 가면 공원에 책이 비취되어 있답니다 ㅎ~~

 

각설하구요 ㅎ~

 

 

 

[여성들에게 좋다는 석류~~~꽃도 참 이쁘네요~~]

 

 

꽃말..................원숙미

 

 

 

 

 

 

석류나무의 꽃.

 석류나무과에 딸린 갈잎 작은큰키나무.

 잎은 마주나고, 길둥글거나 거꿀알꼴이며 유철에 짙은 등홍색 여섯잎꽃이 가지 끝에 핀다.

열매는 둥글고 시월에 익으며 속 알맹이는 붉은빛인데 먹는다.

뿌리와 열매의 껍질은 이질 따위 약으로나 구충제로 쓰인다.

[네이버 지식백과] 석류꽃 [石榴-] (소설 토지 용어.인물사전, 1997.10.20, 솔출판사)

 

 

 

 

 

봉우리는 봉우리대로~

 

 

 

 

꽃이 조금 더 핀건 그것대로~

 

 

 

 

이리봐도 저리봐도

이쁨으로 다가오니

아무래도 나이는 들었나보다.

 

 

 

색도 곱고

그래서 여성들에게 좋은갑다.

특히 생리 주기에 석류 효소나 석류 차를 먹으면 정말 좋다.

어떻게 좋냐구요?

직접 해보시라 !~여성분들~~^^

 

님들 모두 이 여름 건강하시고 즐거움으로 잘 이겨내시고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