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작은꽃!~~추억의 별꽃이 피었네요~~

주말입니다.

날씨도 화창하니 맑고 포근하고 나들이 하기 좋을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가족이 다 제각각이니 컴앞에 앉아보네요 ㅎ~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님들~~봄꽃이 하나둘 차례차례 피어나고 있는 요즘이

참 좋은 시절의 시작인것 같아요

개나리도 피기 시작하고 저희 아파트 화단의 목련도 드디어 하얀 속살을 드러내고 있구요

곧 때를 모르는 철없는 꽃들도 쨘하고 고개내밀어 세상구경하겠지요

좋은 주말에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웃음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작은 꽃~~추억의 별꽃이 피었네요~]

 

꽃말.....................추억

 

 

자그맣고 햐얀 별꽃이 소리없이

만발했네요

오고가는 사람들의 눈에 띄기는 힘들것 같은 크기의 꽃

 

 

하지만 관심있는 이들에게는

기다려지는 봄의 전령사중에 하나이지요

하얀꽃도 이쁘지만

초록잎들이 싱그러움을 주면서 힘을 주는 듯한 생각이 들어 또 좋습니다.

 

무리지어 있는 곳에서만 볼수 있는 꽃

작다...앙증스럽다.

또 이렇게 작지만 이쁜 생명력에 감탄하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