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라일락 향기

대구 성서 이곡동 장미공원에서 장미의 향기에 퐁퐁~~

오늘은 불기 2560년 부처님 오신날입니다.

모든분들이 부처님의 자비광명으로 복된 나날 되셨음 합니다~^^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부처님이 오신날 행사로 불교대학에 갔다가 친구랑 오랜만에

하늘법당에서 회포를 풀고 좋은 하루를 보냈답니다.

 

 

날씨도 좋았구요~

많은 이들의 가슴에 기쁨과 행복으로 가득한 날 같아서 더욱 좋은 날~

가족들과 함께 한 분들을 보니 더욱더 보기 좋았습니다 ㅎ~

 

 

주말  밤도 이제 깊어가네요~

편히 쉬시고 좋은 꿈 꾸시길 바랍니다~^^

 

 

[대구 성서 이곡동 장미공원에서 장미의 향기 퐁퐁~~]

 

어제 지인과 함께 집에서 다소 가까운 거리의 이곡동 장미 공원에

다녀왔습니다.

꽃을 좋아하다보니 ...물론 장미보다는 야생화를 즐기고 좋아하지만

5월에는 또 여왕을 몰라라 하면 예의가 아니죠 ㅎㅎㅎ

 

규모는 그다지 넓지는 않지만 온갖 다양한 장미가

이쁜 자태로 향기로 많은 이들을 불러 모으고 있었답니다.

오전에 갔더니 어린 꼬맹이들의 나들이가 많았구요~

점점 오후시간이 되어가니 많은 사람들이 찾아 사진을 찍고 장미를 즐기는 모습들~~

그중에 저도 있었다지요 ㅎㅎㅎ

축제 준비로 한창이었구요....

 

다양한 체험과 부대행사도 많이 준비되었답니다.

축제기간은 5월14일 오늘부터 내일 15일까지네요~

답답한 도심지에서 잠시나마 즐길수 있고 볼거리가 있는 곳!

2009년 5월에 조성되었고 122종 14,715그루 장미가 심어져 있는

이곡 장미분수공원 나들이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