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이뿐 풍경

겨울 경치가 멋진 합천호 회양관광지와 합천 청와대 세트장

대한 추위는 그냥 안 지나가나봅니다.

어제도 오늘도 요즘 많이 춥네요

전국으로 폭설로 인한 피해도 속출하구요~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대구는 약간의 눈이 날리더니 언제 눈이 왔냐는듯합니다 ㅎ~

그저 춥기만 하네요

수도권이나 강원도에는 눈으로인해 난리던데 말이죠.... 많은 피해 없으시길 바래보구요~

눈소식은 또 있기도 합니다...눈은 내릴때는 좋지만 내린후가 문제이긴 합니다.

그래도 겨울에는 눈을 기다려보는 마음은 한결같네요 ㅎㅎ설레이기도 하구요


추웠던 오늘 하루도 무사히 잘 마무리 하시고

지금쯤 일찍 귀가하셔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 갖고 계시겠지요~

저는 오늘 병원서 예약했던 검사를 좀 하고 오니 하루가 다 가버렸네요 ㅎ~

님들 모두~~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겨울 경치가 멋진 합천호 회양관광지와 합천 청와대 세트장]


날씨가 제법 쌀쌀했지만 역시 바람도 깨끗한 느낌이고 시원한 느낌이 들고

맑은 하늘빛과 합천호의 빛깔 한 너무나 이쁜날이었습니다.


여기는 봄에 벚꽃이 필때면 합천호  주변을 한바퀴 드라이브를

하면 정말 멋지고 행복한 곳입니다.





합천호 주면 회양관광지 ▼


 합천호 주변의 회양관광지를 한바퀴 돌아보니

참 좋더라구요

이쁜 합천호도 구경하고

그 밖에 즐길만한 부대시설들이 갖추어져 있고

여름이면 나들이로 몇박을 즐길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팬션도 들어서 있고...암튼 여기서 모든걸 해결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 관광지였습니다.



저는 합천호와 하늘빛과 배경이 되어준 산과 알수 없는 나무 한그루의 조화가 멋지고 이뻐서

자꾸만 폰으로 담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늘어져 있는 나무가지의 벚꽃이 피어있다면 얼마나 더 이쁠까하고

상상도 해봤습니다 ㅎ



오른쪽 보이는 저 나무가 무슨 나무인지는 알수가 없었지만

독특하고 이뻐서 자꾸 자꾸 담아봅니다.

제 시선으로는 저 나무가 포인트였구요 ㅎ~








나무들도 다 고목들이라 한아름씩 되었구요

관광지 안에서 산책하기 너무나 좋았어요  ~


이 나무는 온통 버섯으로 가득 치장을 하고 있길래

또 제가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지요

무슨 버섯인지는 모르지만 마치 홍합이 바닷가에 주렁주렁 매달린 모습과 흡사하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ㅎ~





이 나무는 둥치에 온통 하얀 꽃을 피우고 있었어요

저것도 버섯인가? 암튼 제 눈에는 송이 송이 눈꽃송이 같이 보였답니다.


여기까지가 회양 관광지 모습이었습니다.

구석구석 다 담지 못하고 일부분만 담은거구요

더 많은 볼거리 즐길거리가 있는 곳이었습니다.

봄이나 여름 그리고 가을도 좋을것 같아요

다시 가보고 싶은곳입니다 ㅎ~~







합천영상테마파크 뒷편 청와대 세트장 ▼

합천 영상테마파크 뒷편 산기슭으로 올라가면 자리한

청와대 세트장

테마파크는 여러번 가봤지만

여기는 못간지라 이번에 한번 가봤습니다.

그런데 아쉽게도 내부에는 들어가지를 못하고

밖에서 바라보고만 왔습니다.


연못속에 자리한 나무가 또 눈에 들어옵니다.

분재온실과 어린이정원,수생정원이 공사중이고

데크로드도 있었구요

아직은 뭔가 많이 부족한 분위기였습니다.

몇년후면 여기도

사람들의 발걸음이 많은 세트장으로 거듭날것 같다는 생각이 들구요

특히 청남대까지 가기는 대구서 머니까 아이들 데리고 가볼만 한 거리입니다.




정자도 있지만 주변이

앞으로 많은 손이 가야될것 같았습니다.

여기는 실제 청와대와 유사하게 68% 축소해서

건설했다고 하네요 ~

가족들이 청남대는 가본지라

그리고 요즘은 청와대가 별로 인식이 좋지 않은 시국이라

내부에 들어가기를 ㅎㅎㅎ다 거부하는 바람에

주변만 돌아보고 왔지만 다음에는

입장표를 구입해서

꼭 안에 들어가보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