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봄꽃/ 온동네가 노랗게 봄이 왔어요~^^

수요일입니다.

하루도 행복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하루 차암 잘 갑니다.

하루 하루 날씨도 다르게 봄으로 달려가는것 같아요

오늘은 몇일만에 동네산으로 가는 길에

오잉!~~~노랗다.

피었나보다..드디어 ...

어릴적 봄이면 늘 보던 노란 개나리는 여전한데

저는 그 옛날 꼬맹이가 아니네요 ㅎㅎㅎ

하지만 감성만큼은 여전합니다...그리고 마음밭에 심어논 한결같은 마음도 여전합니다 ㅎ~

그리고

오늘도 어제 사랑하는 친구가 보내준 이모티콘 때문에

문득 문득 스멀스멀 피어오르는 미소가 많은 날이었습니다.


하루도 수고많으셨구요~이밤도 편안한 쉬임이 있으시길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봄꽃/ 온동네가 노랗게 봄이 왔어요~^^]

꽃말.....................희망, 기대, 깊은 정... ...


노란색을 좋아하지 않지만

꽃은 예외네요 ㅎㅎㅎ

개나리,영춘화,수선화... ...

개나리는 역시 흐드러지게 피어야 이쁨니다.

줄기가 쭉쭉 늘어지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