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봄꽃이 동시다발로 합창을 합니다~~^^

비가 내립니다.

봄과 이별하기 위한 비 같아요

그동안 이상기온으로 여름같은 날씨에 꽃들이 마구 마구 한꺼번에 피어나서 걱정이었는데....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그동안 너무나 불로그에 소홀했네요

그래도 저의 공간이라 다시와도 어색하지 않고 좋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단체 메세지를 보낼일이 있어서 컴앞에 앉았다가 불방에 들어왔습니다.

빈방 오다가다 방문해주신 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그동안 여러일들로 맘이 여유롭지 못하니 포스팅 할 생각을 못했습니다.

그러는 사이 ㅎㅎㅎ봄이 와서 또 좋아하는 꽃들이 있어서 행복한 요즘입니다.

지난 3월19일은 저의 늦둥이 ~막둥이 아들이 대학 2학년까지 하고 휴학하고

공군에 입대했습니다.

이제 3주차 훈련을 받고 있구요...하루 하루 무탈하게 훈련을 받기만을 기도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ㅎㅎㅎ처음 군대에 보내지만 ...2년동안 학교를 서울에서 다니다보니 아마도 이별 연습이

되었나봅니다....힘든 훈련을 받고 세상과 단절된 곳에 있다는 생각은 안타깝지만

저는 그저 ㅎㅎ자랑스런 대한의 군인이 된것이 ㅎㅎ신기하고 잘 하고 있다는 늠름한 아들의 첫효전화를 받고

나니 맘이 편해졌습니다 .

6주 끝까지 무사히 잘 견뎌내고 이겨내서 수료식하는 그날만 기다린답니다 ㅎㅎㅎ


컴앞에 앉은김에 오며가며 본 봄꽃을 올려봅니다.

아~~이번 봄은 개화의 순서가 없어서 무척 아쉽습니다.

차례 차례 피어야 보는 즐거움도 더 할것인데...날씨가 좋다보니 동시다발로

피어나서 또 한꺼번에 지고 있네요

오늘 비가 온후에는 완전 확~~질것 같아요~~그래서 봄이 짧다하는지.....

ㅎㅎㅎ때도 모르고 피어나는 꽃들이 건방져 보이기까지 ㅎㅎㅎ그래도 좋긴합니다~~

비가 내리는 오늘도 행복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자두꽃


제비꽃


옥매


싸리꽃(조팝)


목련


나리 나리 개나리~~


자산홍


모과꽃


수수꽃다리(라일락)




박태기나무꽃


자두꽃


죽단화(황겹매화)


복사꽃







철쭉


대구 이월드 벚꽃길

지금은 꽃비가 내려 흩날리고 있겠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