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흔적]/♣.....고운 꽃

요즘 지천으로 피어있는 생명력이 강한 민들레

황사인가요?

미세먼지가 자욱한 거 같은데요..흐리고...

봄날씨는 정말 가늠을 할 수가 없네요

완연한 봄날이었다가 또 겨울 같았다가 ㅎ~

 

 

안녕하세요~

수수꽃다리입니다~^^

벌써 또 목요일이네요..정말 시간 참 빠릅니다.

하루 하루 파란새싹도 꽃들도 나뭇잎들도 다르듯이 ... ...

 

 

행복한 목요일 되시고 건강 잘 챙기시고

즐거운 봄날 되시길 바랍니다.

 

 

[요즘 지천으로 피어있는 생명력이 강한 민들레]

꽃말................행복

요즘은 민들레가 길가에도

아파트 화단에도

공원에도

산에도

지천으로 피어서 노란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사실 노란색을 좋아하지 않는데

올해는 유난히도 민들레가 이쁘게 핀것 같아서

새롭게 보이네요... ...물론 강인함 하나는

정말 대단한 꽃이지요 ㅎ~